클론 질라 다운로드

고 등 학생은이 프로그램에서 등록 하기 전에 clonlara 등록 동료에 게 말하고 그들의 다른 학교가 신용 검증 모양을 완료 하는 필요로 할 것 이다. clara 학교 입학에는 여행, 학업 프로그램 또는 여름 캠프로 인해 발생 한 수수료가 포함 되지 않습니다. 마을은의 일부분 이다 clonlara (doonas 그리고 truagh) 로마 카톨릭 주교 관 구의 kill알로에의 교구, 그리고 북아일랜드의 교회 본당의 kiltenanlea. 본당에는 2 개의 교회가 있다: [7] 메리, 신의 어머니 (truagh)와 St senan의 (clonlara), 로마 카톨릭 둘 다. kiltenanlea의 프로 테 스 탄 트 채 플 (북아일랜드의 교회)는 더 이상 작용 교구 교회가 아니다. [8] 이것은 다른 사립 학교에서 정기적으로 입문 되는 학생을 위한 독립적인 학문 프로그램 이다, 그러나 학교가 제안 하는 무슨 저쪽에 추가 크레딧을가지고가 고 싶, 멀리 한 학기를, 또는 등록 한다 clonlara 학교의 떨어져-교정 프로그램에서 파트 타임을 그리고 다른 학교에 있는 파트 타임. 그것은 주로 고 등 학생에 의해 사용 되지만, 성적 K-12의 모든 학생은이 프로그램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clonlara 승마 센터는 모든 고객에 게 따뜻한 환영을 제공 합니다. 학생의 정규 학교는 clonlara의 단기 프로그램에 등록 하는 동안 적립 될 학점을 사전 승인 해야 합니다. 등록 하기 전에, 학생 들은 clonlara 등록 동료에 게 연락 하 고 그들의 일반적인 학교에서 지도 상담원과 통화 자신의 옵션을 논의 하 고 단기 등록은 그들의 전반적인 교육 계획과 맞을 수도 방법을 결정 합니다.

학부모와 학생 들의 교육 활동을 문서화, 그들의 진행 상황을 평가 하 고 진행 측정 방법을 선택 합니다. 그들은 검토 하 고 승인 하기 위하여 진행 보고서 (초등 수준에) 또는 고문 관을 위한 고 등 학교 수준에 신용 요청 양식 () 복종 시킨다. 각 가족의 개요를 포함 하는 교육 가이드를 받으면 우리의 프로그램은 어떻게 작동, 학습 스타일, 교육 자원의 종류, 학교에 접근, 그리고 빠른 단계 가이드를 시작 합니다. 학부모와 학생 들은 학생 들의 호기심, 강점, 관심 분야, 재능, 학습 스타일, 요구 사항 및 목표에 대 한 설문 조사를 받게 됩니다. 이러한 설문 조사는 clonlara 어드바이저가 각 학생을 위한 교육 계획 과정을 개별화 도움이 됩니다. 고문 관은 또한 그들의 아 이들이 그들의 나이 수준에 다른 아이 들과 어떻게 비교 하는지 알고 싶은 그 부모를 위한 교육 기준 그리고 기준을 제공할 지도 모른다. 학습 재미, 초기 년 특히 아 이들이 자신과 주위 세계의 감각을 지 고 있어야 합니다. 학생과 학부모 들에 게 도움을 요청 하면 clonlara 어드바이저가 학생의 고유한 학습 관심사, 요구 사항 및 목표를 이해 합니다. 부모는 그들의 고문과 긴밀 하 게, 스타일, 재능을 배우고, 자신의 자녀의 이익에 맞게 교육 계획을 개발 하 고 목표를 작동 합니다. clonlara 고문 관 각 학생을 위한 개인화 한 배우는 자원 제안을 제공 하십시오.

학부모 들은 학생의 학습을 감독 하 고 매년 두 개의 진행 보고서를 제출 하도록 요청 합니다. 신고 카드는 요청 시 발급 됩니다. 이미 우리와 함께 하지 않은 공립 및 사립 학교 모두에서 고 등 학생은 여름 동안 독립적인 연구를 수행 하 고 그들의 일반적인 고등학교 성적 증명서에 적용 된 clonlara 크레딧을가지고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