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link 다운로드

장소에 있는 링크와 함께, 당신이 할 필요가 귀하의 PC와 안 드 로이드 장치에 USB 장치를 연결 하 여 컴퓨터에 프록시에 의해 연결 된 안 드 로이드 장치를 얻을 수 있는 아수스 pc 링크를 실행 합니다. 당신이 무엇을 얻을 컴퓨터 화면에 귀하의 모바일 장치 화면의 정확한 인스턴스를 사용 하면 텍스트, 확인 또는 뿐만 아니라 귀하의 컴퓨터 화면에 전체 고장 안 드 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에와 서 전화 통화를 완료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USB 또는 무선을 통해 주어진 PC에 휴대 전화를 연결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데스크탑 으로부터 전화를 관리할 수 있다. 문제는 해결책으로 온다. 혹시 귀하의 컴퓨터에 안 드 로이드 장치를 복제 하는 노력의 상황에 있 었 그것은 오히려 태스킹 대신이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별도의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 발견? 음, 모두 아수스 안 드 로이드 장치와 아수스 PC를 사용 하는 사람들을 위한 좋은 소식이 있다. 기능은 아수스 PC의 링크를 호출 하면 컴퓨터 화면에 인생을 더 재미 있게 하 고 쉽게 모바일 장치의 독점적인 중복을가지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당신의 PC에 휴대 전화의 화면을 거울 수 있습니다. ASUS PC Link를 사용 하 여 장치에 연결한 후에는 마우스와 키보드로 휴대폰에서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것은 USB 케이블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이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10, 8, 8.1, 7, 비스타와 XP에서 중 32 비트 또는 64 비트 설치에 벌금을 실행 합니다. 별도의 x64 버전은 ASUS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정말 안 드 로이드의 최신 버전에서 테스트 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문자 메시지를 입력 하는 빠른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 한 전화 통화 또는 프록시에 의해 윈도우 머신에 안 드 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아수스 PC 링크는 안 드 로이드를 실행 아수스 모바일 핸드헬드 장치에 사용 하기 위해 무료 및 공식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것은 미래 이며 당신이 인생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그리고 당신은 또한 당신을 위해 무료로 덮여 있기 때문에 라이센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아직 절대적으로 테스트 해야 하지만, 그것까지 초기 테스트를 우려 하고있다 잘 작동 합니다. ASUS PC 연결은 금지 없이 이동 전화 공구에서 Windows (32 비트와 64 비트) 운영 체계/플 래 트 홈을 위한 프리웨어로 허용 된다. ASUS PC 연결 3.0.22.1029는 무료 다운 로드 (프리웨어)로 모든 소프트웨어 사용자에 게 유효 하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